종교가 많이 변색이 되면서 일반 무속적인 방편으로 풀 수 없는 사람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본인에게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 무당에게 물어보면은 80프로 이상이 칠성줄이 강해서 그렇다고 하면서 신제라라고 말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이 막상 신을 받으면 더 혼란스러운 것을 생각치 않은 처사로 행해지기에 더 문제가 야기된다고 여깁니다.
답답해서 무당찾아가면 조상굿이나 가림굿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여러군데 점집가면 한결같이 비슷한 소리를 합니다.
대체 왜 그럴까요?? 답은 당연히 굿이 제일 큰 돈이 되니 그러한 것도 있겠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러한 사람들을 엮기 위해서 "무료 신명 테스트"를 해준다고 광고를 하는곳이 있습니다.
궁금해서 받아보다는 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 신의 이미지에 대한 환상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신장대 잡게 하여 눈감고 아무거나 느껴지는 것이나 보이는 것을 말을 해 보라고 할 것입니다.
또한 음악소리까지 들리니...
남을 도우는 것이라는 명분을 내세울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같다 붙이기 나름입니다.
신명테스트를 하면서 옥황상제가 보인다고 하면 신이 왔다고 합니다.
자기는 옥황상제랑 무슨 관계인줄 모른다고 하면 전생이야기를 해서 갔다 붙이기도 합니다.
또한 업 이야기를 하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안되면 가족이야기로 넘어 갑니다.
집안에 우환이 닥치거나, 자식이나 동생한테 간다고...
겁에 질려 신은 받기 싫고 하다보니 그럼 굿해야한다고 하거니 눌러야 한다고 이야기도 합니다.
이렇게 상대방을 겁을 주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대로 이끌려고 하는 것이 요즘 추세 입니다.
선의를 앞세운 자기욕망을 성취를 하는 것이고 상대방을 루저로 만들려는 수작이 많습니다.
그러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무료 신명 테스트"는 하지 마시길 권합니다.
자신의 체험이 이상한 것은 자신에게만 이상한 현상입니다. 그리고 이상한 것은 여러가지가 많이 있습니다.
인간이 숨쉬는 것도 신비현상이요, 몸을 어느정도 자신이 움질일 수 있는 것도 신비현상이요. 지금 제가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남기는 손가락 타자도 신비현상이고 신의 현상이기도 한 것입니다.
자신의 체험에 너무 과한 의미부여를 하지 마세요. 방편상 필요한 것은 내가 좀더 건강해졌을때 하시길 바랍니다.